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점 창업하기

배달음식점 창업 가이드 기초21

by 철수의 여행 2020. 10. 30.
728x90
반응형

배달음식점  마케팅 전략




[ 매출액을 올리기 위한 마케팅 방법]





전단지


소자본 창업자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홍보 방법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다.



인터넷


불특정 다수와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판매 전략으로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를 만들거나 인터넷으로 광고를 한다.



이벤트


이벤트는 소규모 점포 운영에서 가장 효과적인 촉진 수단이다.

고객의 성격과 특성에 맞게 소액 할인, 경품제공, 할인쿠폰 등을 잘 활용한다.


포인트 마케팅

단골 고객의 이용금액, 이용횟수 등의 실적에 따라

보상해 주어 고정 고객을 확보 할 수 있다.


POP


POP를 통해 매장의 안내표시와 가격표시, 이벤트 내용을 전달 할 수 있다. 




배달음식점 서비스



1.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는 높은가?

2. 음식 주문 후 제공까지 소요시간은 적절한가?

3.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는가?

4. 서비스 불만사항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는가?




핵심성공요인



1.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는 매장 입장에서부터 시작하여 맛, 주문 속도, 직원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2. 음식배달전문점은 신속성이 중요한 요소인 업종이므로

고객의 주문 회전율이 최단시간이 되도록 준비되어야 한다.


3.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직원교육을

실시하여 고객 서비스에 만족도를 높여야 한다.


4. 고객이 불만 또는 개선요구사항을

제기 하는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대응하여 처리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포인트



1. 고객 서비스 만족도

2. 서비스 속도

3. 서비스 교육 투자

4. 고객 불만사항 처리속도




배달음식점 창업 포스팅은 아래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좋은 글귀를 공유하여 알려드리거나 창작 컨텐츠 생산을 하고 있으니


다른 글들도 꼭 필독 부탁드립니다^^


http://baece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