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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음식점 창업하기

배달음식점 창업 가이드 기초13

by 철수의 여행 2020. 10.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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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음식점 창업 가이드 기초13





배달음식점 재무계획



1. 점포의 임대가격은 적당한가?

2. 주변에 경쟁점포는 얼마나 있는가?

3. 대중 교통으로 접근하기에 편리한가?

4. 고객의 이동경로와는 가까이에 있는가?

5. 점포의 접근성, 가시성 등은 어떠한가?

6. 고객층은 충분한가?





키포인트


1. 임대가격 수준

2. 경쟁점포 수

3. 대중교통 접근성

4. 고객 이동경로와의 접근성

5. 점포 접근성 및 가시성

6. 고객층




배달음식점 입지상권분석



1. 시장조사를 통해 보증금 및 임대료를 주변 임대시세에 비교하여 보고, 주변 상권의

확대, 축소 등 주변 개발정보를 분석하여 참고한다. 최근 일부 온라인 사이트에

서는 임대시세, 월세 등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사이트에서

정보를 확인, 참고하도록 한다.(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상권분석 시스템)


2. 상권내 경쟁점포가 얼마나 존재하는지를 확인하고 예상되는 경쟁사의 이용객 수,

이용계층, 가격대, 매장구성의 장단점을 파악한다. 경쟁점포가 많으면 많을수록 장사가 잘 되고 있는 것이다.


3. 배달전문점이지만, 융합형인 경우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음식을 판매하므로 일반

음식점들과 같은 지하철, 버스노선이 많은 일분 이내 도착거리가 가장 좋다.


4. . 고객층이 움직이는 이동 경로의 출발점에 입지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목적지로 향

하는 길이 여러 갈래 있다면 인간은 스스로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나 시간 등을 절약하기 위해

목적지에 가장 가까운 지름길을 선택하려고 한다. 따라서 창업 전,

음식의 상태와 배달가능 이동거리 등을 사전에 산정하여 판매 고객들을 예측한다.


5. 점포가 편리한 위치에 있고 잘 보인다면 좋은 입지 조건이다. 건물, 간판 등이

주변에서 잘 보이고 규모가 크거나 전면이 넓으며 코너의 점포일 경우에는 가장 좋은 가시성을 보유하게 된다.


6. 고객이 충분하면 매출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직접적인 고객층,

 예를 들어 아파트와 같이 세대수가 많고 유동인구도 많다면 최상의 입지·조건에 해당된다. 




배달음식점 창업 포스팅은 아래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좋은 글귀를 공유하여 알려드리거나 창작 컨텐츠 생산을 하고 있으니


다른 글들도 꼭 필독 부탁드립니다^^


http://baece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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