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창업을 준비 이 점을 기억하세요

by 철수의 여행 2020. 9. 22.
728x90
반응형






 

1. 내가 창업하고자 하는 곳에 충분한 수요가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조사하고

파악해야 합니다.


 


2. 후보군이 추려진다면 최고의 매출과 기본 생활에 대한

매출 손익 시뮬레이션을 지속적으로 돌려야 합니다.



 


3. 스스로만의 정보로 그리고 배달창업 아이템만으로 과신하지말고

경쟁 매장을 조사해야 합니다.


포장 방식, 이벤트, 메뉴의 양, 패키지, 소비자의 반응들을 직접보고

파악해야하며 배달 영업 전략을 수립하세요


(창업하고자 하는 곳에 살고 있지 않다면 길에 있는 매장 앞에서라도 받으면 된다.)


 


4. 노하우 없이 음식을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택하게 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결정에 있어서도

해당 브랜드의 광고나 홈페이지, 담당자 설명만으로 결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배달창업시에 배달앱에서는 배달 위치를 직접 정할 수 있기 때문에

위치를 바꿔가며 다른 매장들이 어떤 소비자 반응이 있고

영업 경쟁력을 갖추고 영업하는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5. 배달창업, 배달 전용 매장은 배달앱의 매장 정보가 바로 간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마인드의 탑재’가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말만 리뷰 관리가 아닙니다.

다른 매장과 차별화 된 우리 매장만의 감성을 찾으세요

그리고 친절과 진정성이 느껴지는 리뷰를 꾸며나가기

위해서는 잘하는 매장들이 어떻게 하는지를 지금부터

계속 소비자 관점에서도 계속 관찰해야합니다..




 


6. 리뷰가 쌓이고 또 매출이 안정되는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뚝심있는 영업을 위해 내구력을 키우고

생활 자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자금이 있어야 합니다.




7. 마지막으로는 최근 많아지는 ‘공유 주방’을 통해 입점을 알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때는 단순히 공간에 대한 임대 개념이나 수수료만 보는

단편적인 모습보다 어떠한 시스템과 차별화를 보여주는지를 자세히

판단해야 합니다.





철수의 배달음식점,


배달창업 포스팅은 아래 두곳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른 글들도 꼭 필독 부탁드립니다^^





http://csshobby.tistory.com/




 http://10000dd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