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타디움 NHN과의 호재로 급상승하나

by 철수의 여행 2019. 6. 11.
728x90
반응형

메타디움이 업비트 비트코인 마켓에서 크게 오르고 있습니다.

현재는 약간 추세가 내려왔지만 업비트에서는 제일 높은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는게 약간~은 의아한데요.

큰 호재랄것이 없었기 때문이죠.

있다고 한들 6월초에 발표한 NHN과의 합작 소식이 전부인데 말이죠...

대한민국 1세대 블록체인

 

바로 코인플러그와 NHN 등의 합작품을 우정사업본부에 적용한다는 소식입니다.

쉽게말해 우체국에서 블록체인을 이용해 요금 체계에 적용을 하는데

코인플러그의 블록체인에 관련된 기술적 지식과 NHN의 결제 기술을 적용시킨다는 말이죠.

 

 

 

코인플러그는 다들 아시다시피 블록체인 분야에 정통한 1세대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해가는 기본이 탄탄한 기업입니다. 메타디움은 바로 코인플러그의 자회사이죠.

 

NHN은..뭐 말안해도 아시죠? 결제 관련 최상위권에 위치한 기업입니다.

 

정말 좋은 호재이지만 이 소식이 현재 반영되었다는것은 말이 좀 안맞는것 같군요.

어쨋든 비트코인 마켓에서 메타디움이 이렇게 오른다는것은 무엇인가 더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타디움

 

 

메타디움은 신원과 관련된 플랫폼입니다.

세계 곳곳...온라인 세계에서 여러분의 아이디는 무엇을 사용하시는지 기억하시나요?

너무 많아서 백프로 다 기억하지는 못할 것 입니다.

또한 모든 정보가 중앙집중형식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보안에 매우 취약합니다.

바로 이러한 부분을 파고들어 탈중앙 방식으로 아이디를 보호하고 사용에 편리하도록 하나로 관리합니다.

 

이러한 부분이 해소된다면 개인 정보에 관해서 새로운 장을 열게되는 지표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상승과는 다르게 기대가 되는 프로젝트중 하나인데요.

앞으로 어떤 소식으로 설레임을 만들어줄지 기대가 되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