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 먹방

역삼동 맛집 마이떡볶이 배달 후기

by 철수의 여행 2020. 1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수입니다. 저번주 역삼동에서 마이떡볶이를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친구놈집에 놀러갔다가 밥이나 시켜달라고 했는데 떡볶이를 시켜먹자하더라고요.

보통 여자들이 떡볶이를 좋아한다고 알고 계시겠지만 의외로 남자분들중에

떡볶이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죠~ 저도 처음에는 떡볶이를 안먹는 부류에 속했습니다.

근데 나이를 먹으면서 입맛이 변하는지 떡볶이가 그렇게 땡기더라고요.

흠..뭐 잡설은 여기까지하고ㅋㅋ여튼지 떡볶이를 배달 시켰습니다.




배가 무지하게 고픈데 빨리 먹고 싶어서 쿠팡이츠로 주문했습니다.

(요새 쿠팡이츠가 배달이 많이 빠르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저희가 시킨 마이치떡세트는 2~3인분이었습니다.

2명이니까 저정도면 적당하겠지~했던건 정말 오산이었죠......



배달 온 마이떡볶이의 모습~

남자 2명이면 충분히 먹을 수 있을까요? 양이 미칩니다.....

아직 오픈한 것도 아닌데 이미 많아보임...ㅋㅋㅋㅋ

(친구놈네에는 식탁이 없음.....박스접어서 먹는 이 거지같은...)



잠깐 보이는 저 크리스피 치킨...개강추

아래에 설명하겠지만 그냥 말이 필요 없습니다.



최소 성인 남자 3명은 먹고 배부를 양이에요. 양이 정말 많아요.

떡볶이는 매콤하더라고요. 보통 맛없는 떡볶이집들을보면 끝맛이 텁텁한데

마이떡볶이는 깔끔한게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치즈도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지 고소한 냄새가 많이 났구요.

(다시 보니까 치즈도 엄청 많이 주셨네;;)


쿠팡이츠 후기를 보니까 크림이랑 투움바떡볶이가 맛있다는데

다음번에는 그걸 먹어볼까봐요~근데 나 여기 안사는데..ㅠ



떡볶이랑 세트로 들어간 크리스피치킨과 야채튀김, 아란치니 치즈볼이에요.

다 맛있었지만 제가 강추하는건 저 크리스피치킨입니다.

여기가 떡볶이 맛집인지 치킨맛집인지 헤깔릴정도ㅋ 딱 맥주랑 같이 먹으면 존맛조합이에요.

떡볶이 시키면서 저 크리스피치킨은 꼭 시키세요 진심 강추

크러스피함이 크고 닭 누린대가 전혀 없었습니다. 아주 그냥ㅋㅋㅋ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괜찮았던 떡볶이였습니다.

배달로 떡볶이 시켜먹었을때 크게 만족한 매장은 손에 꼽는데 마이떡볶이가 그 중하나에요.

다만 크리스피치킨이 너무 제 입맛이어서 가끔씩은 떡볶이 대신

크리스피치킨만 시켜먹고 싶을 수도 있을듯한데요?

(근데 친구집에 올때만 먹을 수가 있죠~전 멀리 살아요ㅠ)

지금까지 내가 낸 돈으로 먹었던 마이떡볶이 후기였습니다.





마이떡볶이

서울 서초구 법원로2길 7-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