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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음식점 창업하기

배달음식점 창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by 철수의 여행 2020. 12.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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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음식점과 일반음식점은 대부분의 경우 신뢰는 천천히 형성됩니다.

몇 일, 몇 주, 몇 달이 걸리기도 합니다. 일관성 있게 사람들을 지원해 주고,

필요한 때면 코치해 주고, 업무수행에 필요한 권한과

책임을 그들에게 부여해 줄 때 신뢰가 형성됩니다.



신뢰란 달라고 명령하거나 요청해서 형성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신뢰할 만한 행동을 했을 때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배달음식점을 운영할 시

리더가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나쁜 것이든 좋은 것이든 늘 진실을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거짓말을 하는 경우 대부분 다음 두 가지 중에 하나입니다.


-다른 사람의 감정을 상하지 않게 하려고 거짓말을 한다.

-체면을 세우려고 거짓말을 한다.



당신이 ‘예’라고 했으면 그 뜻은 정말 ‘예’이어야 합니다. 만일 ‘아니오’라고 했으면

그 뜻은 ‘아니오’가 되어야 합니다.

그들이 듣고 싶어한다고 해서 ‘예’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어떤 문제나 성과미달에 대해 말해야 할 때 가볍게 말하고 넘어가지 마십시오.

당신이 해야 하는 말을 직원들은 듣고 싶지 않겠지만 그래도 말을 해야 합니다.

단호하고 사려 깊게, 사람이 아니라 행동에 초점을 맞추어 솔직하게 말할 때 신뢰가 형성됩니다.



배달음식점에서는 사람들은 리더도 실수하는 인간이라는 사실을 압니다.

직원들이 바라는 것은 실수를 솔직하게 인정하는 리더를 원합니다.

당신이 실수를 했을 때 그것을 받아들이고 책임을 지고 실수를 바로잡을 수 있는 일을 하십시오.


리더가 실수했을 때 하지 말아야 하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절대로 핑계 대지 마십시오.

-절대로 책임을 전가하지 마십시오.

-절대로 직원을 희생양으로 삼지 마십시오.

-절대로 나쁘게 보이지 않기 위해 은폐하지 마십시오.



배달음식점 창업 포스팅은 아래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좋은 글귀를 공유하여 알려드리거나 창작 컨텐츠 생산을 하고 있으니


다른 글들도 꼭 필독 부탁드립니다^^


http://baece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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