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점 창업하기

배달전문점 창업을 위한 정보

by 철수의 여행 2020. 11. 27.
728x90
반응형


홍보 마케팅


전단지 그리고 배달앱에 약도나 음식사진을 그려 넣는 게 좋습니다.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서 음식을 제조하는 과정을

사진에 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고급음식점에서나 볼 수 있는 고품격의 전단지가 필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 시너지가 생기며

쿠폰제나 배달앱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도 단골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상권의 특성을 파악하고 타겟 고객을 설정



지금은 배달앱이 생겨나고 배달 대행사들이 있어

상권의 범위도 넓어지고 매출의 한계를 상당 부분 높힐 수 있는 상황인데요

 수수료 부담이 만만치 않는 만큼 오토바이를 이용해 가까운 거리는 전단지를 배포하고 직접 배달을

일부 수행한다면 수익적인 부분에서 개선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직접 감당할 수 있는 배달 지역을 중심으로

인구수와 연령분포, 아파트 및 거주지의 시세와 거주형태, 평수를 조사한 후 분석해야 합니다.



오피스 지역 또한 근무시간과 선호도 조사가 필요합니다.

또 개업에 앞서 경쟁업소의 메뉴와 매출을 사전 분석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배달업은 기존 매장형태의 영업방식과는 차이가 매우 크기에 이런 부분들을 잘 고려해야 합니다.




 

배달음식점 창업 포스팅은 아래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좋은 글귀를 공유하여 알려드리거나 창작 컨텐츠 생산을 하고 있으니


다른 글들도 꼭 필독 부탁드립니다^^


http://baece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