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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마케팅
전단지 그리고 배달앱에 약도나 음식사진을 그려 넣는 게 좋습니다.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서 음식을 제조하는 과정을
사진에 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고급음식점에서나 볼 수 있는 고품격의 전단지가 필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 시너지가 생기며
쿠폰제나 배달앱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도 단골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상권의 특성을 파악하고 타겟 고객을 설정
지금은 배달앱이 생겨나고 배달 대행사들이 있어
상권의 범위도 넓어지고 매출의 한계를 상당 부분 높힐 수 있는 상황인데요
수수료 부담이 만만치 않는 만큼 오토바이를 이용해 가까운 거리는 전단지를 배포하고 직접 배달을
일부 수행한다면 수익적인 부분에서 개선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직접 감당할 수 있는 배달 지역을 중심으로
인구수와 연령분포, 아파트 및 거주지의 시세와 거주형태, 평수를 조사한 후 분석해야 합니다.
오피스 지역 또한 근무시간과 선호도 조사가 필요합니다.
또 개업에 앞서 경쟁업소의 메뉴와 매출을 사전 분석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배달업은 기존 매장형태의 영업방식과는 차이가 매우 크기에 이런 부분들을 잘 고려해야 합니다.
배달음식점 창업 포스팅은 아래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좋은 글귀를 공유하여 알려드리거나 창작 컨텐츠 생산을 하고 있으니
다른 글들도 꼭 필독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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