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012

트웰브쉽스 코인 시세 가격 전망(최신) 트웰브쉽스 코인은 업비트에서 급등 조짐을 보이고 있으며, 트웰브쉽스 코인 시세는 업비트 기준으로 27.20원에 거래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웰브쉽스 코인 차트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처럼 상장 이후에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던 트웰브쉽스는 이후 귀신 같이 하락을 맞이하면서 많은 물량을 쏟아낸 상황입니다. 트웰브쉽스 코인은 한국을 대표하는 마이닝 프로젝트로서, 냉각방식의 채굴기를 메인 프로젝트로 개발하고 있는 암호화폐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트웰브쉽스 관련된 내용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진 않겠습니다. 기술적인 요인 혹은 프로젝트에서 목표로 삼고 있는 요소들이 트웰브쉽스 코인 가격대를 결정하고 있는 중요 요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트웰브쉽스 코인은 상장하기 무섭게 국내 코인치곤 굉장히 가파른 상.. 2019. 10. 18.
엔도르 코인 시세와 가격 전망 엔도르 코인 시세는 업비트 기준으로 4.66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던 엔도르 코인은 서서히 급등 조짐을 보이면서 가격대를 서서히 끌어올리고 있으나, 거래량이 현저히 적은 탓에 값이 크게 상승하는 폭처럼 보이는 면도 있습니다. 엔도르 코인은 AI를 탑재한 미래 예측형 인공지능 플랫폼입니다. 대규모 컴퓨팅 파워를 사용하여 미래를 예측하고 분석하고 데이터 과학 전문지식이 없어도 정확하고 자동화된 예측이 할 수 있도록 기술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엔도르 코인 프로젝트 자체 전망을 놓고 본다면, AI 시장이 전세계적으로 각광 받는 분야 이다보니 프로젝트 비전은 나쁘지 않으며, 구글 뿐만 아니라 대형 기업들도 전부 AI 활용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검토하고 있는 만큼 엔도르 코인이 기술 개발에 .. 2019. 10. 17.
비트토렌트 코인 시세와 가격 전망 비트토렌트 코인 시세는 업비트 기준 0.51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큰 하락을 맞이한 이후로 계속해서 저조한 가격대를 보여주며 횡보를 지속하고 있으며, 비트토렌트 거래량 역시 이전에 비해서 굉장히 많이 하락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비트토렌트 코인은 트론 네트워크를 이용해 BTT 토큰 발행 및 프로그램 통합을 통해 원활한 시드 유지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고자 등장한 프로젝트이며, 희소성 높은 자료 시드를 유지할 때 보다 큰 보상을 받게 되는 구조를 내세웠습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에 대해서는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자료 공유가 이루어지고 그 중에서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토렌트 시장을 겨냥한 것을 보았을 때 비트토렌트 전망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미 토렌트 시장도 꽤나 고착된 상태이.. 2019. 10. 16.
이더리움 가격 전망 이더리움 시세는 업비트 기준으로 220,1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근래 300,000원 가격대에서 움직이고 있던 이더리움 가격이 200,000원 가격선까지 하락을 하면서 그야말로 이더리움에게 있어서는 고전하고 있는 연말이 되고 있는데요. 이더리움 가격 전망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이더리움 가격이 떨어진 이유에 대해서도 원인을 어느정도 알고 있어야하는데,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이더리움 가격이 하락한 이유에 대해선 콕 집어말하지 못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예상으로는 이더리움 2.0 개발이 계속해서 늦어지는데다, 한동안 이더리움 호재 소식이나 기타 가격 유지에 도움이 될만한 소식들이 끊겨있던 것도 한 몫 했을거라 봅니다. 그러나, 이더리움 가격은 결국 상승할 것이라고 봅니다. 비트코인과 별개로 이더리움 가격 .. 2019. 10. 15.
그로스톨 코인 시세 가격 전망 호재 그로스톨 코인은 업비트 기준으로 266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240원대 가격에서 횡보를 이어가고 있던 그로스톨 코인은 이후 급등을 통해 계속해서 가격이 상승하는 모습을 그려나갔고 몇 차례 하락과 반등을 거쳐 현재 가격인 260원대에 안착했습니다. 그로스톨 코인은 세그윗을 활성화한 최초의 코인으로 불리며, 상대적으로 더 많은 거래 처리가 가능하고 네트워크 내에서 송금 속도도 더욱 빠른 프로젝트입니다. 이전엔 마스터카드와의 협약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로스톨 코인 호재로 작용하여 가격대가 몇 차례 크게 상승하였으며, 이후에는 가격대가 하락하긴 했지만 크게 하락하는 만큼 회복세도 빠르게 찾아왔습니다. 그러나, 그로스톨 코인은 거래량이 전세계적으로 업비트가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그로스톨 코인 가격이나 시세는 거.. 2019. 10. 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