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919

<전격분석> 헤데라 해시그래프(HBAR) 헤데라 해시그래프는 업비트를 기준으로 47.9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약 100원대 이상으로 순조로운 상장가 시작을 보여주었던 헤데라 해시그래프는 이 후 가격이 다시 빠지기 시작하면서 그저 그런 반응을 보여주는 듯하더니 이내 다시 47원까지 가격대를 끌어올리며 강한 반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헤데라 해시그래프는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공공 분산 원장으로 해시그래프 합의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운영되는 프로젝트입니다. 그러나, 헤데라 해시그래프 백서나 프로젝트 목표 모두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하지는 못하는 어려운 내용들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최근 헤데라 해시그래프가 주목을 받는 이유에 역시도 투자자들이 헤데라 해시그래프 전망이 밝을 것이라 예감하여 움직이는 그림은 아닐 것입니다. 헤데라 해시그래프 코인 가격이.. 2019. 9. 30.
트론 코인 시세와 가격 전망 트론 코인 시세는 업비트 기준으로 15.2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트론 코인은 중국발 암호화폐로 국내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굉장히 인지도 있는 코인으로 최근 16원 가까이 유지했던 가격대가 몇 차례 폭락과 함께 14원까지 떨어진 이 후 다시 가격대를 회복하고 있습니다. 트론 코인은 14년 중국 베이징에서 시작되었으며, 콘텐츠 기반의 엔터테인먼트 산업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그러나, 트론 코인보다 정작 트론 코인을 창시한 저스틴 선이 더욱 유명하며 콘텐츠 기반으로 한 엔터테인먼트 관련한 개발이나 소식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게 특징입니다. 트론 코인 전망에 대해서는 항상 트론 코인 대부분 시세가 저스틴 선의 행보에 따라서 크게 좌지우지 되곤 했기 때문에 트론 코인 자체에 대한 능력보다도 .. 2019. 9. 27.
쎄타토큰 시세와 가격 전망 쎄타토큰 시세는 업비트 기준으로 106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고점 기준으로 약 200원 가까이도 육박했었던 쎄타토큰은 이 후 가격 폭락을 맞이하며 횡보와 등락을 반복하며 현재 가격인 100원대 가격에 안착을 했습니다. 쎄타토큰은 블록체인 기반 비디오 전송 네트워크입니다. 스트리밍 대역폭 공유를 통해서 유저들이 수익 창출 및 참여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등 근래에 시장이 커지고 있는 스트리밍 산업을 공략한 프로젝트입니다. 쎄타토큰은 쎄타퓨엘과 더불어 한 때 계속해서 적당한 호재를 던져주며 가격 상승을 이끌어냈으나 이 후에는 별다른 소식이 없었습니다. 그저 매집에 따른 펌핑 등 자체 호재보다는 시장 상황에 따라 움직이기만 했습니다. 쎄타토큰, 쎄타퓨엘 모두 가격대에서 활약을 못 하.. 2019. 9. 26.
룸네트워크 코인 시세와 가격 전망 룸네트워크 코인 시세는 업비트 기준으로 34.4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폭락 사태에 맞물려 20원대 가까이 가격이 하락했던 가격대를 감안한다면 지금은 오히려 가격대 회복을 넘어서서 룸네트워크 코인 가격은 급등을 맞이했습니다. 룸네트워크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 어플리케이션들이 가지고 있는 확장성 한계를 극복 하기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또한, 룸네트워크는 다른 프로젝트와 다르게 백서가 존재하지 않으며, DApp 을 지속적 출시하여 개발 상황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룸네트워크 코인 전망은 한동안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히나 업비트 뿐만 아니라, 빗썸 거래소에도 상장되어 있는데 룸네트워크 역시 빗썸에서 몇 차례나 펌핑을 받으면서 가격대가 굉장히 뛰어올랐었고 이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에게 룸네트워크 코인에 .. 2019. 9. 25.
헤데라해시그래프(HBAR) 코인 시세와 가격 전망 헤데라해시그래프는 업비트 기준으로 약 46.7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업비트 상장 당시, 헤데라해시그래프 가격이 약 600원대에서 순조롭게 출발했던걸 감안한다면 가격대가 계속해서 내려오는 듯 보이지만, 여전히 상장 효과가 쉽사리 없어지지 않은듯 작은 등락을 반복하고 있네요. 헤데라헤시그래프는 업비트 상장과 함께 가격 펌핑이 이어지면서 많은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불러모았습니다. 그러나, 여느 코인과 마찬가지로 상장 직후 펌핑은 그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되지 않으며 이 후 헤데라해시그래프 가격은 앞서 그래프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빠르게 내려왔습니다. 헤데라헤시그래프는 해시그래프 기술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차세대 블록체인을 목표로 개발에 열중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진 기술적으로 눈에 띄는 소.. 2019. 9.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