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리프로토콜 하락이 지속되는 현상

by 철수의 여행 2019. 6. 28.
728x90
반응형

캐리프로토콜이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습니다. 어떤 코인도 말릴수가 없는 현재입니다.

투자자들은 고민에 고민을하여 손절하고 있으며 더 이상의 호재가 나오지 못할 것이라는 말이

매우 많은 상황입니다. 거래 대금이 높지도 않은 상황이며 그렇다고 매우 낮다고 하기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27.5원의 가격을 가리키고 있는 캐리프로토콜이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캐리프로토콜은 온라인에 존재하는 상점들과 오프라인에 존재하는 모든 상점들 그리고 이것을 이용하는

우리들은 하나로 만들어 문제점을 해결해나가고 새로운 생태계를 꿈꾸고 있는 플랫폼 입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들은 상점에서 결제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면 모든것은 상점과 카드사로 넘어가며

본인의 정보인데도 어떻게 사용할 수가 없는 상황이 생깁니다.

 

또한 상점에서는 고객들의 정보를 관리하지 않은 곳도 있으며 관리 부족으로 유출이 되기도 하고 있습니다.

또 기술적으로 매우 떨어진다는 평이 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사용하기 매우 복잡한것이 현실인데요.

캐리프로토콜은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다방면으로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본인들의 정보는 본인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또 광고 수단을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다양한 계획이 가능합니다. 또 상호적으로 소통이 가능한

플랫폼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보상을 받고 수익을 올리는 등의 활동이 가능해집니다.

그렇다면 이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캐리프로토콜은 왜 지속적으로 하락을 하는걸까요?

 

SPC와의 파트너쉽이 있습니다. 물론 SPC가 대형 기업인건 사실입니다만 투자자들은 더 큰 것을 기대했기 때문에

김빠지는 소식이었을겁니다. SPC에서 사용하는 포인트를 캐리프로토콜로 준다는것은 어마어마한 협업이지만 말이죠..

또한 뱅크샐러드와의 협업인데요 이 또한 매우 큰 대형 기업이지만 약간 뜬금포로 나온 협업이 아닌가 싶습니다.

더 큰 호재로 자리잡고 싶었다면 시기를 두고 발표하는게 그나마....조금...조금이라도 약발이 들지 않았을까 하네요.

 

마지막으로 비트코인의 힘이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크게 힘을주며 알트들을 버린채 혼자 올라간걸 다들 아실겁니다.

이상하리만치 알트코인들이 움직이지 않았기 때문에 대형 기관의 입장이 아닐까라는 생각도 있었지만

어째되었건 비트가 너무 강해 캐리프로토콜은 움직이지도 못하고 아래로 하락하는것 같은 생각이었습니다.

 

현재까지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캐리프로토콜이 노력을 하고 있는것은 사실이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가 중요한 이 가격을 어떻게 올릴지는 캐리프로토콜이

고민해봐야할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