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4/165

코인원 드디어 신규코인 상장! 에이다(ADA), 오미세고(OMG), 이오스(EOS), 아이콘(ICX), 아톰(ATOM)이 그 후보! 드디어 코인원이 코인 신규상장을 합니다. 아이오타를 상장한지 5개월만인데요. 썩어도 준치라고 코인원은 그간 관심에서 멀어진 줄 알았더니 신규 코인 상장에 다시 코인판이 떠들썩해지고 있습니다. 상장 가능성이 높은 코인들을 한번 뽑아보겠습니다. 1. 카르다노의 에이다(ADA) 개인적으로는 가능성이 높지는 않아보입니다. 카르다노는 후오비 프로에 상장이 예정되어 있고 코인원 측의 그간 코인 상장 목록들을 보면 정말 기술적으로 탄탄한 것들만 상장을 시키려 한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물론 카르다노가 기술적으로 부족하다는 것은 아니지만 이후 언급할 이오스(개인적으로 가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습니다.)에 비하면 조금 약해보인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2. 이더리음의 첫번째 플라즈마, 오미세고(OMG) 오미세고 이야기가.. 2018. 4. 16.
볼트(Volt) 프리세일 18일 진행 볼트(Volt) 프리세일 18일 진행 볼트(Volt) 프리세일(Pre-sale)이 2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기대하는 암호화폐 ICO중 하나인 볼트 ICO는 10일부터 진행된 50% 보너스의 첫번째 일정을성공적으로 마감시켰고 이번에는 30%의 보너스가 분배되는 프리세일을 시작합니다. 저번에는 너무 빠르게 마감되어서 약간 당황하긴 했엇는데..이번에는 어떨지 좀 긴장되네요 볼트 ICO 계획과는 달리 너무 빠르게 마감되어이번 프리세일때는 많은 인원이 몰릴 가능성도 배제하기는 힘듭니다. 볼트는 블록체인을 이용한 물품 배송 서비스이고빠르고 간편하며 저렴함을 기반으로 발전해 나갈 예정입니다. 저번 포스팅을 통해 볼트의 전반적인 기술 이해와 3% 더 받는 꿀팁까지 알려드렸죠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면 아주 쉽게 이해 .. 2018. 4. 16.
현재 에이다 펌핑의 이유! 후오비프로 상장 현재 에이다(ADA) 펌핑의 이유! 후오비프로 상장 갑자기 왜 펌핑을 할까요???너무 뜬금없이.....이거 뭐지???? https://www.huobi.pro/ko-kr/notice_detail/?id=1331 번역이 이상하게 돌아가긴하는데 말이죠ㅎㅎㅎ17일부터 거래 할 수 있다는 말 같군요.. 이렇게 소리소문없이 상장해버리다니....ㅜ 2018. 4. 16.
업비트(두나무)에서 신생 거래소 올비트에 투자한다는 소식 오늘 재미있는 기사가 떴네요. 업비트의 두나무에서 올비트라는 거래소에 투자를 한다는 기사인데요. 올비트라는 거래소가 참 흥미롭습니다. 일단 탈중앙 거래소라는 점인데요. 그렇다면 이 올비트의 블록체인은 어떻게 유지를 시킬 것인가 에 대한 의문이 듭니다. 5월 중순 오픈예정이라는데 ICO도 없었고 다짜고짜 메인넷을 런칭하는 것도 아니구요. 단순히 프라이빗 체인이라면 탈중앙 거래소는 안하느니만 못한 것일 테구요. 아직 구체적인 어떠한 것도 나오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좀 그렇습니다 아무튼. (두나무에서 투자했으면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겠지만 기사에서처럼 5월 중순 오픈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두번째로 ICO 플랫폼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 아직 정부의 ICO에 대한 입장은 그리 호의적이지만은 않습니다.. 2018. 4. 16.
버지(XVG), 파트너쉽 발표는 독이 될까? 버지(XVG), 파트너쉽 발표는 득일까 실일까? "버지 Verge (XVG)"의 파트너쉽 발표가 내일로 다가왔습니다.버지는 이번 파트너쉽 발표를 두고 해킹부터 자작설까지(언론에서....또?) 많은 논란이 있기도 했는데요17일인 내일 모든것이 공개됩니다. 버지의 수석 개발자는 유튜브와 레딧을 통해 주요한 파트너쉽이 곧 체결 될것이라고 언급했고대형 파트너쉽이라는 뉘앙스를 풍기고 있지만 아직 확신을 하기에는 위험한 시기이며막상 뚜껑을 열어봤을때 김새는 발표를 한 여타 암호화폐들과 같은 행보를 보일가능성 또한 배제할순 없습니다. (이번 파트너쉽은 대형이며 암호화폐의 인식이 바뀔것이다!!) 그렇다면 버지는 무엇이길래 이토록 많은 이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걸까요? 버지는 한창 국내 프리미엄이 심했던 시기 .. 2018. 4. 16.
728x90
반응형